공존의 삶/식물 도감

멸종위기 식물 무엇이 있을까?

☆Q|☞㉾㉿㏘sign☆ 2021. 3. 2.

멸종 위기 식물

 

[웨스턴 프레리 프린지 난초]

 

이것은 플라타헤라 프라카라 중서부의 5개 주에만 존재합니다. 멸종위기종 연합은 이 식물의 개체수가 172개밖에 되지 않고 단지 4개의 식물, 즉 1,000개가 넘는 식물만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이것은 2만년 전 빙하가 남긴 "초원의 구멍"에서 자라는 습지 식물입니다. 이 식물의 주요 위협은 개발, 방목, 화재, 지구 온난화입니다.

 

[조지아 애스터]

 

심피트리쿰 그루지야넘 미국 남동부가 원산지입니다. 보존 단체인 NatureServe에 따르면 이 식물은 처음에는 작은 덩어리로 성장했지만, 지금은 자연 서식지 개발로 인해 이 식물은 약 60개의 개체가 살고 있습니다.

 

[애리조나 아가베]

1984년에 우리는 100개 미만의 식물들이 살고 있는 Agave Rizo와 그것의 개체수의 현저한 감소를 막을 수 없었습니다. 애리조나 주의 끓어오르는 국유림인 톤토에서 단 두 개의 개체만이 살아남았습니다. 뉴 리버 마운틴과 시에라 안카스 산맥은 식물 보존 센터에 의해 이 희귀한 표본의 유일한 서식지로 여겨지고 있습니다.

 

[보이스 덴텔]

흰 꽃과 함께 있는 이 식물의 존재에 대해 아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이 식물은 식물로서 높은 평가를 받은 적이 없으며 모리셔스 이외의 지역에서는 거의 언급되지 않습니다. 이 작은 꽃들을 채우고 있는 많은 종의 식물들에 의해 자라나는 구름 숲이 침략을 당했습니다. 보이스 덴텔은 끊임없이 증가하는 자연계의 아름다움의 한 부분입니다.

 

[바오밥 나무]

 

이 나무는 나무를 심는 독특한 생명입니다. 일년에 3개월 동안만 잎이 돋을 수 있지만, 물은 넓고 뒤틀린 트렁크에 저장됩니다. 마다가스카르, 아프리카 그리고 인도의 사람들은 종종 건기에도 살아남기 위해 바오밥 나무 뿌리 사이에 집을 짓습니다. 기후 변화와 개발을 통해 바오밥 나무의 자연 서식지가 파괴되었습니다.

 

[코르크]

이 떡갈나무는 와인 코르크와 다른 물건의 코르크 재료로 만든 나무입니다. 많은 환경론자들은 와인 마개를 옹호하는 것이 코르크 마개를 구할 것이라고 믿었지만, 나무껍질에 대한 수요의 감소가 대신 죽음을 초래하기 시작했습니다. 사람들은 나무 껍질에 대한 수요가 없기 때문에 코르크 나무의 서식지나 나무 자체를 보존하는 것에는 관심이 없습니다.

 

[비너스 플라이 트랩]

비너스 플라이 트랩은 많은 어린이들이 좋아했던 식물이었지만, 그 식물들 자체가 삼림 벌채에 의해 자연과 열대 서식지에서 점차 사라지고 있습니다. 비너스 플라이 트랩은 주변 식물의 건강한 성장을 촉진하기 위해 곤충을 조절하는 중요한 역할을 하는 육식성 식물입니다. 비너스 플라이 트랩은 상품으로서의 가치가 없기 때문에 이 식물을 보호하려는 노력이 거의 없습니다.

 

[웰비츠키아 미라빌리스]

남아프리카 사막에서 온 이 식물은 잎이 두개입니다. 나뭇잎은 식물이 노화하면서 자라고 얽히게 됩니다. 알려진 표본은 1000년 이상 된 것으로 추정되며 토지 개발의 일부로서 파괴되었고 기후 변화는 천천히 이 식물을 제거하고 있습니다.

 

[흑단 나무]

흑단은 콩고, 카메룬 그리고 가봉과 같은 중앙 아프리카의 열대 우림이 원산지입니다. 흑단종은 멸종위기에 처한 종입니다. 흑단 종은 5세대 내에 최소한 20%가 될 것입니다. 흑단 나무는 매우 무겁고 어두운 나무입니다. 흑단은 때때로 검은 대리석이나 다른 돌로 오인됩니다. 흑단은 가구와 체스와 같은 조각상의 목적으로 수세기 동안 수확되어 왔습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흑단은 피아노 건반 S와 현악기 같은 악기를 만들기 위해 수확됩니다.

 

[라플레시아 플라워]

 

라프레시아 아놀도니는 지구상에서 가장 큰 꽃으로 여겨집니다. 꽃 그 자체는 구조적인 줄기, 잎 또는 뿌리를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하지만 그것은 몸을 망가뜨리는 건조한 냄새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시체의 꽃이라고도 불립니다. 그것은 지름이 3피트이고 무게가 24파운드 나갑니다. 라프레시아는 보르네오 숲과 수마트라 숲의 테트라오시 포도 나무에서 자라고 기생합니다.

 

[카알라 시안에아]

 

카알라 시안에아는 미국 오아후 섬에서 피는 나무입니다. 카라시아나 산에는 크고 넓은 나뭇잎과 즙이 많은 과일들이 있습니다. 나무들은 주로 공격적인 다른 종들 때문에 야생에서 멸종됩니다.

 

[해파리 나무]

 

동아프리카 해안의 섬 그룹인 세이셸에서만 자라는 해파리 나무는 지난 100년 동안, 두 번 멸종된 것으로 생각되었지만 야생에서 재발견되었습니다. 해파리 나무는 해파리와 비슷한 과일이기 때문에 이름이 붙여졌습니다.

해파리 나무는 독특한 문제를 가지고 있는데, 그 종은 자연 서식지에서 발아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연구원들은 어린 식물들을 발견했고, 다행히 식물학자들은 인공적으로 습한 환경에서 씨앗을 발아시켰지만, 그것들이 자연적으로 자랄지는 아직 알 수 없습니다.

 

댓글

💲 추천 글